만 6세~10세 사이 혼합치열기의 1차 치료는 자라나는 치아를 위한 공간이 확보되도록
인비절라인 퍼스트는 7~10세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용 인비절라인'입니다.
아이들의 작은 치아에 맞추어 설계된 투명 교정장치로 유지력이 좋습니다.
인비절라인 퍼스트는 7~10세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용 인비절라인'입니다.
아이들의 작은 치아에 맞추어 설계된 투명 교정장치로 유지력이 좋습니다.
악궁 확대 및 확장을 통해 영구치가 날 수 있는 공간을 최대한 확보하여
영구치가 제대로 된 위치에 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악궁이 좁은 상태를 방치하면 영구치가 날 공간이 부족하고,
앞니가 돌출되는 것뿐만 아니라 하악도 제대로 된 성장을 보이지 못합니다.
성장의 시기에 맞춰 상악 악궁을 넓혀 줌으로써 턱뼈의 성장이 정상화되고 앞니 각도도 개선되도록 도와줍니다.
악궁이 좁은 상태를 방치하면 영구치가 날 공간이 부족하고, 앞니가 돌출되는 것뿐만 아니라 하악도 제대로 된 성장을 보이지 못합니다. 성장의 시기에 맞춰 상악 악궁을 넓혀 줌으로써 턱뼈의 성장이 정상화되고 앞니 각도도 개선되도록 도와줍니다.
골격적 반대교합이 아닌 치성 반대교합의 경우
기존처럼 장치를 부착하여 교정하는 대신 인비절라인 장치로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골격적 반대교합이 나닌 치성 반대교합의 경우 기존처럼 장치를 부착하여 교정하는 대신 인비절라인 장치로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윗니가 아랫니를 많이 덮는 과개교합의 경우
치아 배열과 기능성 장치를 따로 사용했던 기존의 방법과 달리
치아배열과 과개교합 개선을 함께 할 수 있어 효과적입니다.
윗니가 아랫니를 많이 덮는 과개교합의 경우 치아 배열과 기능성 장치를 따로 사용했던 기존의 방법과 달리 치아배열과 과개교합 개선을 함께 할 수 있어 효과적입니다.
젖니가 조기 탈락한 경우 악궁에 비대칭을 초래할 수 있고
영구치가 맹출 할 공간이 사라질 수 있어 조기에 치료가 필요합니다.
젖니가 조기 탈락한 경우 악궁에 비대칭을 초래할 수 있고 영구치가 맹출 할 공간이 사라질 수 있어 조기에 치료가 필요합니다.
하악보다 상악이 더 좁아 영구치가 날 때 공간이 부족하고 겹쳐서 나는 경우
치아가 날 공간을 만들어주기 위해 상악궁을 넓혀주는 교정 방법입니다.
하악보다 상악이 더 좁아 영구치가 날 때 공간이 부족하고 겹쳐서 나는 경우 치아가 날 공간을 만들어주기 위해 상악궁을 넓혀주는 교정 방법입니다.
MTA(Mini Tube Appliance) 교정은 현존하는 브라켓 중에서 가장 작은 브라켓에 속합니다.
장치가 작기 때문에 다른 장치에 비해 눈에 잘 띄지 않아 심미적인 부분이 보완되는 장치입니다.
또한 와이어를 풀고 묶는 형태가 아니라 튜브 형태로 되어 있어 치아가 이동할 때 마찰이 적고
약한 힘을 지속적으로 치아에 가하면서 교정이 진행되기에 통증 또한 일반 교정치료보다 적다고 할 수 있습니다.
MTA(Mini Tube Appliance) 교정은 현존하는 브라켓 중에서 가장 작은 브라켓에 속합니다. 장치가 작기 때문에 다른 장치에 비해 눈에 잘 띄지 않아 심미적인 부분이 보완되는 장치입니다.
또한 와이어를 풀고 묶는 형태가 아니라 튜브 형태로 되어 있어 치아가 이동할 때 마찰이 적고 약한 힘을 지속적으로 치아에 가하면서 교정이 진행되기에 통증 또한 일반 교정치료보다 적다고 할 수 있습니다.